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시청 수원본갈비살



그 힘들다는 임당 재검으로 

나의 귀한 피를 4번이나 뽑아가서................

영양 보충을 위해 오늘 저녁은 소소소소소소소를 먹어야한다며 

남푠을 꼬셨다


어디 갈지 고민 하던 중 

소갈비살 먹기로 결정!


수원시청역에 있는 수원본갈비살로 고고


내가 좋아라 하는 밑반찬이 가득해서 일단 합격 

반찬은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가능하다







일단 시작은 

소갈비살 1인분 + 양념소갈비살 1인분으로 START






일단 그냥 갈비살부터 먼저 올리고~







상추에 무채를 깔고

소갈비살 한 점 올리고~

양파절임과 파채를 올려서 한쌈!


고기가 입에서 녹는다 녹아





이번엔 양념 소갈비살 이다 

양념 갈비살은 그냥 갈비살보다 더 얇다

약간 육쌈냉면에 고기같은 느낌이랄까 ? 


우린 양념으로 1인분을 추가해서 먹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후식으로 된장찌개와 밥 한공기도 


된장찌개도 맛있었다 b b






배 터지게 먹고도 

얼마 전에 꼭 먹어야지 했던 나의 먹킷리스트 중 하나


할리스 리얼딸기라떼 마시러 고고

내 사랑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케이크도 내눈에서 아른거렸지만.........

오늘은 참았다ㅜㅜㅜㅜㅜ

딸기케이크는 조만간 다시 찾으러 오겠다ㅏㅏㅏㅏ



오늘도 맛있는 불금!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