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시청 뉴욕바닷가재 킹크랩



오늘은 남편의 마지막 출근 기념으로 

맛난거 먹으러 ......

외식하려고 무언가 짜낸 느낌이 강하지만 ㅋㅋㅋㅋ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랏!!!!


일찍 퇴근한 남편이 

미리 예약을 해둔 뉴욕바닷가재


미리 예약을 해둬서 그런지 

룸에 셋팅이 되어 있었다


룸 분위기가 ........

음.........................................

벽지가 너무 ..........................






바닷가재 먹기 전 신나서 브이질

(얼굴은 지.못.미 라서 가려주는 센스)




오늘의 선택은

 바닷가재 양념구이와 버터구이 





당근 드레싱의 샐러드와 마늘빵 

무슨전인지 모르겠지만 맛있었던 전

오빠가 메인 나오기 전에 

너무 폭풍흡입 하지 말라고 했지만

멈출 수 없어 먹고 리필했음ㅎㅎ








비빔 국수느낌의 소면




드디어 오늘의 메인


센스 있게 양념과 버터를 반 씩 그릇에 세팅해주셨다 








통통한 집게살도 먹기 편하게 해주심





바닷가재를 다 먹고 나면 

라스트!!!! 

알밥과 따끈한 국물도 나온다






오빠 덕분에 오늘도 맛있는 저녁 :)

수고했어요


당분간 푹 쉬세요

(다음 주부터 다시 출근이지만.........)

내가 돈 벌어 올께ㅔㅔㅔㅔ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