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판교역 소고기집 그릴식스




남표니가 판교 올 일이 있어서 

오늘 저녁은 판교에서 해결하기로 !!

 

맛난거 먹으러 고고씽 




오늘의 메뉴는 소.고.기 너로 정했다


처음엔 투뿔등심을 가려고 했으나

예약을 안해서 자리가 없단다ㅜㅜㅜㅜㅜ

2명이라서 설마 자리 없을까 했는데......

진짜 자리가 없다니....





그래서 다시 검색하여 찾은 곳은 바로 그릴식스

판교역 4번출구 라스트리트 지하에 있다


메뉴판 보고 잠시 멘붕...



일단 오늘은 BEEF 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PORK 는 접어둠ㅋㅋㅋㅋㅋ



WET AGING

SPECIAL WET AGING

DRY AGING 

뭔 종류가 다양하다냐.....



우리는 일단 WET AGING 생등심 2인분으로 시작하기로 했다 

DRY AGING 은 약간 모험이 될 것 같아서

추가로 먹을 때 주문하기로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차돌 된장찌개도 하나 시켰음

(먹다 보면 사진 찍는 건 까먹고 입으로 먼저 들어 가버린다는 .... )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는 것들만 가득


양념게장, 양파절임, 유자연근, 상추겉절이

고기와 함께 할 3가지의 양념

그리고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맛있게 먹었던 묵밥


고기랑 잘 어울리는 찬들이 가득해서 먹기 전부터 만족







때깔이 참 곱다.................

널 보면 참 설레인다 꺄아 


입에서 사르르르 녹아 녹아

나는 좀 더 익혀 먹어야 했기 때문에 그게 아쉽.... 





이건 DRY WEGING 이었던거 같은데..........


우리 부부는 

개인적으로 DRY보다는 WET 이 더 좋았다


숙성한 것은 좀 호불호가 갈린다고 들은 것 같다

약간 우유 특유의 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었다..........


그릴식스만의 특별함!!!

다 먹고 나면 후식이 있다능~


이렇게 이쁘게 과일도 주시고...............






내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화덕 피자까지......


후식 서비스 넘나 내 취향저격 : )







고기랑 밥을 배 터지게 먹어도

역시 후식 배는 따로 있나 보다


남김없이 다 클리어!!!!! 



밑반찬부터 후식까지 넘나 만족스러웠던 저녁식사였다

나중에 회식으로도 함 가자고 해야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