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천안에서 유명한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이

수원에도 생겼다!!!!!!!!!!!


오늘은 밥하기 귀찮아서 

외식메뉴를 고민하던 중 

뼈해장국이 눈에 들어왔네요~


수원시청 맛집 뼈해장국을 서치서치하던 중

익숙한 그 이름.....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이것이 뭔일이래...

천안에서 맛있게 먹었던 

시골집 해장국!!


언젠가 남편이랑 천안가면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수원에 생겨버렸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뒤도 안돌아보고 이곳으로 초이스 !!




오픈형 주방이네요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어요

홀도 있었고, 룸형식의 공간도 있었어요




앞치마 색깔이 참 이쁘지요 :)




시골집 메뉴 입니다

뼈전골을 먹을까 했으나

뼈해장국 보통맛 두개를 시켰습니다




밑반찬과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예요

역시 뼈해장국엔 김치가 맛있어야지요 ㅎㅎㅎㅎㅎ





드디어 주인공 등장!!!!!

이게 얼마만이더냐 !!!!


뼈다귀는 3개정도 들어있고 고기도 가득찼습니다

국물은 얼큰하고 칼칼한 맛입니다






먹느라고 사진은 이것뿐이 없네요

24시간 뼈해장국집이기 때문에 

술마시고 해장하러 가기도 딱인 이곳!!


집 가까운 곳에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