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 권선초사거리 강릉초당순두부





오늘 저녁거리를 고민하다,

집 앞에 새로 생긴 순두부 집에 다녀왔습니다^^


건물 지을 때부터 뭐가 생기려나

궁금해 했었는데 밥집이 생겼네요~

아주 바람직합니다ㅋ


주변에 새건물이 생길때마다

음식점이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권선동주민~ㅋ


그렇다고 자주 가진 않아요 ㅎㅎ






강릉의 명물 짬뽕 순두부라네요.






새건물이라 깔끔하네요~






오늘은 처음 왔으니 저는 순두부~ 

남편은 짬뽕순두부를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이구요.

짬뽕 순두부는 추가반찬 셀프라네요.

근데 저희는 순두부도 시켜서 그런지

추가 반찬은 아주머니께서 직접 주시더라구요.






순두부는 강된장과 공기밥과 함께 나옵니다

제가 그동안 봐왔던 순두부가 아니라 당황했어요

이것이 바로 초당 순부두 !!!






순두부는 간장을 넣어서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강된장은 비벼먹으면 된다고 하셨는데

강된장을 비벼서 먹으니 쌈싸먹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것이 바로 짬뽕 순두부예요 

짬뽕에 순두부가 빠진 맛?

중독성있는 그 맛! 


그냥 순두부는 담백하다면,

짬뽕은 얼큰하고 깊은맛이 나서 

담백한 순두부 한입 먹고, 짬뽕 한입 먹고 하니 좋더라구요 :)


남편이 아주 좋아함^^*






여보~ 배가 많이 고팠나벼~ㅎㅎ

싹 비웠네~





1인분 포장도 된다고 하니 

집에 반찬 없을 때 사먹으면 좋을 듯 하네요ㅎㅎ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