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청남도 당진 데이트 장소 아미미술관






[당진] Ami Art Museum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아미미술관이예요

아미미술관은 SNS에서 데이트 스냅 찍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지요. 하태하태


원래는 아미미술관을 가려고 온건 아니었는데,

당진 삼길포항 들렸다가 근처라서 신랑 꼬셔서 고고했답니다.

삼길포항에서는 약 30분정도 걸렸던듯


아미미술관은 유료 입장입니다. 성인 5천원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조형물들이 반겨주네요.





이런 느낌있는 공간들이 아주 많습니다.

설정샷 찍기 딱 좋은 곳이지요. 





애나 완전 신났음요

이 공간은 별로 사람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약간 부끄로부 







누가 누가 더 이쁘나

나름 똑같은 표정을 짓는다고 한 사진인데

증명사진 같기도......


신랑이 맘에 들어하네요 





여기에도 오르간이 있네요.

단, 소리가 안난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영감~ 감잡았수!?





사장님 사모님 포즈 

이 의자에 앉아서 사진찍을라고 줄섰.........ㅋㅋㅋㅋ






아미 미술관의 대표적인 장소지요

SNS 에서 핫한 바로 그 장소


역시 저희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여기저기 사진 찍는 사람도 많고 ㅋㅋㅋㅋ

넘나 이쁜곳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인생샷을 기대했지만 ㅋㅋㅋ

........................다음기회에 ㅋㅋㅋㅋㅋ





너무 이쁜 공간이예요

같이 앉아서 찍으믄 좋았겠지만.............


실내에서는 삼각대 촬영이 안된답니다

참고하셔요 ㅎㅎㅎㅎㅎ






여우?랑 함께~

신랑은 이 사진이 좋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샷도 한컷





이 날 제가 폰이랑 삼각대 연결하는 부분을 놓고 와서 ㅜㅜㅜㅜㅜ

삼각대를 사용하지 몬했어요

그래서 뾰루퉁한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속상했어요

삼각대 놓고 찍으믄 좋았을텐데...


다음에 또 오자요 






애플이라며....

한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곳곳이 넘나 이쁘네요 +_+





미술관 입구에는 솜사탕 아저씨가 있어요

캐릭터 솜사탕 

넘나 귀여워라ㅎㅎㅎㅎㅎ





아미 미술관은 폐교를 활용한 곳으로 이쁜 공간도 많고 잘 관리되어있는 것 같아요

사진 찍기도 너무 이쁜 곳이라 강추합니다 :)


인생샷 만들러 함 가보세요 ㅎㅎㅎㅎㅎ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