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아 2018 니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기아레드멤버스)






기아 니로 신차 구입 시

순정 네비를 7인치로 옵션으로 달았습니다.

네비게이션이다 보니

업데이트가 필요한데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받아 업데이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이동



고객 서비스 메뉴에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업데이트를 위해서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네요.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를 다운로드 한 후

설치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스마트 업데이터 플러스를 실행합니다.

저는 기아차니 레드멤버스를 선택하고

로그인 하였습니다.






미리 준비하신 SD 메모리 카드를 

PC에 삽입한 후 진행합니다.

저장 경로를 확인 하신 후 차례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차량 네비게이션에 업데이트 하는 방법

참고하시구요.









SD 메모리 카드에 파일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확인이 되었다면 차량으로 이동합니다~







기아 니로의 SD 메모리 카드는 여기에 숨겨져 있네요~

기존 SD 메모리 카드는 잠시 빼두고

(전 시동 끈 상태에서 뺐어요)

업데이트용으로 다운로드한 

SD 메모리 카드를 삽입합니다.






홈페이지 설명과는 다르게

SD 카드 삽입후 네이게이션이 켜지자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기존 SD메모리 카드를 다시 넣어두면

업데이트는 끝~!!


주행중에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보일때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처럼 업데이트용으로 

SD 카드 따로 사용하셔두 되구요.

기존에 삽입되어 있는 SD카드에 다운로드해서

사용해도 될 것 같네요. 

(직접 안해봐서 정확하진 않아요^^;)






맨 위로